Home

 >

 제품소개

제품안내
Product


싸이뮤스킨


싸이뮤스킨 싸이뮤스킨 싸이뮤스킨


싸이뮤스킨(ThymuSkin)은 주로 음식물인 송아지의 가슴샘으로부터 만들어진 가슴샘 추출물 제품입니다.
싸이머스킨의 오리지날 송아지 가슴샘 추출물은 특허 받은 일련의 합성 가슴샘 펩타이드로 대체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머리카락을 자라게 하는 입증된 능력을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서도 광우병 등과 같은 어떤 해로운 요소들에 대해서도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싸이뮤스킨 샴푸의 기본 모드는 아주 미세한 형태로 침투하는 흉선호르몬들을 통해서 모낭을 클렌징하는 효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호르몬들은 길이에서 단지 300 옹스트롬(파장을 재는 단위; 1mm의 1천만분의 1)의 가장 작은 사이즈로 분해되기 때문에 그 어떤 클렌징 도구보다도 더 잘 모낭 속으로 쉽게 침투, 분산시킵니다.
싸이뮤스킨 제품군은 샴푸를 포함해서 트리트먼트 로션, 젤, 컨디셔너 등 현재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클렌징 제품들과 손쉽게 대체할 수 있는 친화적인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슴샘 (흉선 Thymus gland)


싸이뮤스킨

가슴샘은 흉골 밑에 있는 가슴 깊숙이 위치한 필수적인 인체조직입니다. 가슴샘이 흉선호르몬을 혈액 속으로 분비하여 적당한 힘과 기능을 유지하게 되면, 가슴샘은 인체의 장애와 질병에 대항하기 위해 수천 개에 이르는 항체들을 생산해 내는 조정기관 역할을 합니다. 나이를 먹어가면서, 가슴샘은 점차 작아지고 오그라듭니다. 그리고 이런 현상은 자가면역질환들과 상호 작용하게 됩니다. "자가면역" 이란 인체 자신의 조직이나 세포 형태에 대한 면역반응으로 정의 됩니다. 가슴샘이 오그라들면서 많은 부분에서 약화된 면역시스템은 기능장애로 나타나기 쉬우며 이것은 점점 가늘어져 가는 형태의 머리카락에서 나타나는 자가면역반응으로 탈모가 진해되는 사람의 모습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면역시스템에서의 가슴샘의 역할

사람이 흘리는 한 방울의 피 속에 현미경으로 보이는 백혈구 세포는(leukocytes) 평방 밀리 미터당 7,000개인데, 그 중 27.5 %가 면역시스템 중의 주요 싸움 그룹인 림프구 세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림프구가 하는 일은 혈액과 조직을 통해서 순환하면서 위협을 가하는 항원침입자들을 적정한 위치에 머물면서 함정을 만들고 파괴하는 것입니다. T-림프세포(T-lymphocytes)는 가슴샘(thymus)에서 유래되며 여러 가지 특수한 종류의 간접적인 면역반응을 일으키는 세포들로 발전합니다. T-림프 세포는 면역시스템 속에서 중재반응을 시작하거나 또는 중단하도록 주변에 있는 백혈구세포에 영향을 미칩니다. 가슴샘 추출물은 섭취 외에도 혈관,근육, 피하 등 다양한 방법으로 흡수할 수 있습니다. 그중 편리한 방법인 두피에 마사지를 하는 것으로 탈모로부터 머리카락을 보호하고 T-림프 세포를 구축하기 위한 면역시스템을 촉진합니다.



갑상선과 탈모

호르몬의 변화, 영양 결핍, 특정 약물 복용, 갑상선 질환 등은 탈모를 일으틸 수 있는 신체적인 조건입니다. 특히나 급속도로 일어나는 탈모는 갑상선 기능의 악화현상이라고도 말합니다. 미국과 독일에서 독립적인 시험 연구에 참여했던 면역 전문학자들은 싸이뮤스킨에서 발견되는 흉선추출물의 팹티드 분자들이 인간의 면역시스템을 강력하게 촉진시키는 활동으로 탈모가 멈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샤이뮤스킨은 많은 양의 가슴샘 추출물을 포함한 분비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고 이 추출물을 두피에 바르게되면 피부조직속에 남아 모낭 속으로 흡수되게됩니다.



탈모의 종류


원형탈모 탈모의 모양이 원형으로 발생하는 탈모로 머리, 수염, 몸의 여러 곳에서 나타납니다. 치료를 통해 없어지더라도 재발할 수 있습니다.
전신성
원형탈모
전신의 모든 털이 빠지는 탈모로 원형탈모의 확산으로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전크기의
원형탈모
패치는 원형탈모를 묘사하는 용어인데 앞이나 뒤의 영역에서 좀먹은 것처럼 보입니다.
전두성
원형탈모
머리가 완전히 없는 형태입니다. 원인이 알려지지않은 비정상적 탈모현상인 경우가 많습니다.
휴지기탈모 머리 전체 혹은 몸 전체에 흩어져 탈모가 일어납니다. 이 탈모는 영양부족, 아연이나 철분 등 미네랄의 부족, 갑상선 기능의 결함, 독성 오염 등의 원인으로 일어나는 탈모현상으로 원인을 제거해야 치료가 가능합니다.
화학요법으로
인한 탈모
항암치료나 특정 약물을 지속적으로 섭취하면서 나타나는 탈모입니다. 강한 약물성분으로 일어나는 탈모로 약물치료를 중단하고 관리하면 다시 머리가 자랄 수 있습니다.
출산 후 탈모 출산 후 저하된 갑상선 기능과 체력으로 인해 일어나는 탈모입니다. 수유 중단, 피임약 복용, 높은 스트레스 등 복합적인 이유로 발생합니다.


Designed & System by 제로웹  ㆍTotal 16,382